본문 바로가기
디지털노마드

해외 구매 대행으로 대기업 월급 이상을 벌고 있다

by 공감박사 2022. 6. 22.

오직 구매 대행 만으로!

나는 하루에 1시간 일하고 월 600만원 이상의 순수익을 벌고 있다.

 

.

.

.

해외 구매 대행 부업.. 정말 레드오션일까?

시작하면 블루오션, 안하면 레드오션!

 

이 글을 그대로 따라한다면 당신은 반드시 월 50만원 이상의 순익을 벌 수 있을 것이다.

 

 

...믿어보시겠어요?

 

.

.

.

.

 

[ 디지털 노마드 : 하루 1시간 월 600만원을 벌게 된 이야기]

 

나는 반도체 외국계 기업에서 대기업 정도의 월급을 받아가며 일했었다.

만족할만한 월급을 받으면서 열심히 저축하면 집을 살 수 있을 줄 알았다.

 

하지만 치솟는 집값을 보며 이대로는 안될 것 같아 극단적으로 생활비를 아끼며

월급의 80%를 저축하기도 했고 쉬는 날이면 물류센터에 가서 일당을 받아가며 돈을 더 벌어보기도 했다.

 

하지만 힘에 부쳐 지속할 수 없었고, 얼마가지않아 그만두게 되었다.

 

몸값을 올리기 위해 이직에도 도전해보고 커리어를 쌓으려고도 노력해봤지만, 그저 막막하기만 했다.

 

그러다 우연히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 마켓으로 월 천 만원을 벌었다는 사람들의 영상을 보게 되었다. 

 

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 마켓, 디지털노마드를 실현하며 엄청난 수익을 내고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흥분하지 않을 수 없었다.

 

당장 시작하기 위해 맨땅에 해딩을 했고 6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정말 다양하고 많은 경험을 하며 성장해왔다. 

 

이러한 경험과 노하우를 이 글을 시작으로 소개해보려고 한다.

 

당신의 시간은 소중하니깐.

 

모든 단계는 에피소드 형식으로 준비할 것이다. 

 

나만 믿고 따라온다면, 당신도 1시간 일하고 300만원 이상의 순익을 벌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.

 

.

.

.

.

#22년 3월 매출

.

.

.

.

#22년 4월 매출

.

.

.

.

#22년 5월 매출

.

.

.

단기간에 고수익을 내는 일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.

 

하지만 꾸준히 잘 따라온다면 월100만원은 누구나 벌 수 있다고 확신한다.

 

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실행한다면 반드시 될 것이다.

 

.

.

.

.

 

글은 매주 수요일 저녁 8시에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.

 

시간적인 여유가 있다면 더 자주 업데이트 될 수 있으니 주기적으로 확인 바란다.

 

※  ep1. 사업자등록부터 쿠팡 입점까지